래디슨 호텔 그룹은 2023년 초 2025년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친 포트폴리오를 빠르게 확장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코로나사태 이후 아시아 태평양 관광 산업이 회복되는 중요한 시점에 이루어졌습니다. 회복이 진행됨에 따라 호텔과 리조트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직원들과 손님 그리고 소유주가 선택하는 호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우리의 9개 브랜드는 다양한 여행자와 예산 수준의 요구를 충족하게 될 것입니다. 강력한 입지를 가지고 있는 래디슨 호텔 그룹은 여행객들의 다양성과 직원을 위한 지원 환경, 소유주를 위한 운영의 민첩성을 강조해 여행객들이 여행할 때 가장 최전방에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호텔그룹은 아주 명확하게 정의된 브랜드 아키텍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여행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럭셔리에서 중간 규모에 이르는 9개의 개별 브랜드를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 아키텍처를 통해 다양한 여행자를 수용할 수 있는 부분이 현재 경제 상황에서는 특히 중요합니다. 9개의 브랜드는 래디슨 컬렉션, 래디슨 블루, 파크 플라자, 래디슨 래드, 래디슨, 파크 인 바이 래디슨, 컨트리 & 스위트 바이 래디슨, 프리조텔 그리고 2020년에 론칭한 래드슨 인디비주얼스입니다.
최근의 대유행 기간 동안 많은 호텔의 소유주가 다양한 회복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더 큰 유연성과 비용 효율성 및 가동이 중단되었던 시간을 최소화하여 회복을 도울 수 있는 고급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올바른 비즈니스 모델을 염두에 두고 바른 위치에서, 바른 파트너에게 제공해 소유자를 염두에 둔 맞춤형 설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9개의 브랜드가 회사 규모를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룹은 또한 확장의 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해 주주 및 계열사의 파트너십을 최대한 활용하게 됩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호텔 그룹인 진지앙의 일원이 됨으로써 래디슨이 각 시장에서 9개의 고유한 브랜드를 활용하고 서로 지원하는 명확한 계획과 핵심 비전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것 이외에도 그룹이 지권들과 그들의 개발에 높은 가치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 고객 서비스 산업은 손님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고하기 위해 노동력을 기반으로 그에 의존하고 있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그룹의 목표는 직원들이 비즈니스 내에서 개발 및 지속적인 성장을 장려하기 위해 잠재력에 따라 기술을 향상하거나 재교육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직원에게 투자하고 직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교육과 실무업무를 통해 직원이 성장해 나갈 수 있게 돕는 것이 그룹의 목표입니다. 또한 직원이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적절한 인정을 받을 수 있게 지원합니다.
호텔 그룹의 차별성은 직원과 손님에 대한 초점을 넘어 적용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서 인수합병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포함한 다양한 모델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최우선 순위는 호텔 투숙객, 소유자 및 직원이라는 세 가지 주요 측면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태국 현지에 사업부를 구축하고 고객 경험을 디지털화하는데 전 세계적으로 투자를 했습니다. 기술 및 혁신에 1억 5천만 유로가 넘는 투자를 통해 예측 가능한 미래에 고객이 찾고 있는 독창성을 구현할 것입니다.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호텔 그룹은 수익을 극대화하고 업계 최고의 GOP를 제공하기 위해 동급 최고의 기술과 통합 설루션을 포함하는 5개년 혁신 계획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사럽이 다양한 위기와 도전에 직면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높은 인플레이션, 경기 둔화, 지정학적 긴장등은 모두 가능성이 있는 부정적인 변수이지만 지금까지 이러한 도전에 낯설지 않게 성공적으로 대처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여행자들의 요구가 변할 수는 있지만 여행은 계속되는 소비 카테고리 중 주류 산업입니다. 75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 래디슨 호텔 그룹의 전략 계획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을 함께 성장시키며, 소유주에게 가치를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세계 3대 호텔 기업으로의 위치를 유지할 것입니다.
또한 태국의 다양한 관광 명소가 핵심적인 강점 중 하나이기 때문에 태국 관광 산업 분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장으로서의 탄력성과 브랜드에 강력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지정학적 위치이기도 합니다. "태국은 향후 18개월 이네에 현재 포트롤리오를 두배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가까운 장래에 중국의 여행 및 관광 반등이 있을 것입니다." 래디슨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역동적인 호텔 그룹 중 하나로 포브스가 선정한 여행 및 레저 산업 부분의 최고 직장 4위에 2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700개 이상의 호텔이 운영 중이거나 개발 중입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륙을 따라 가는 태국 국립공원 여행 즐기기 (0) | 2023.05.02 |
---|---|
태국 방콕, 2023년 세계 3대 배낭 여행지로 선정 (0) | 2023.05.02 |
일부 사람들의 휴식을 위한 장소로 쓰이는 일본의 공공 개인 화장실 (0) | 2023.05.01 |
다시 시작된 다이빙의 성지 태국 꼬따오 Koh Tao 여행 (0) | 2023.04.30 |